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추천] 넷플릭스 드라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3. 21:28

    >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를 찾아 보다가 르네 젤위거 주연의 드라마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브레이크 제너" 출연자 명단에 "미드 글리"에 출연했던 블레이크 제너가 있어서 그 질문에는 큰 기대도 하지 않고 봤다미스터리 스릴러의 장르라고 생각했는데, 드라마는 제가 훈계한 것과 전혀 다른 소재여서 1화에서 그치지 않았다.넷플릭스 미드와이프 What/If는 수수께끼 가득한 이야기로 어떻게 나아갈지 예측할 수 없는 소음 에피소드를 차례로 봐야 궁금하고 미칠 것 같은 드라마이므로 한번에 묶어보시길 추천합니다.​


    >


    >


    "왓/입의 주인공 숀과 리사는 누가봐도 사이좋은 부부였던 프로야구 선수였지만 재계약에 실패하고 바텐더와 긴급출동요원으로 싸우는 남편 숀, 생명공학회사의 대표이자 과학자 리사는 금전적으로는 여유가 없지만 누구보다 행복한 삶을 살고 있었다.그러나 리사의 회사가 투자를 받지 못해 파산 위기에 처하게 되고, 이때 전설적인 투자자 앤 몽고메리가 자신감이 된다.앤은 리사와 숀부부에게 그저 하자신의 계약조건을 내세우며 투자를 제안합니다.이 이야기가 전혀 예측이 가지 않기 때문에 리사와 션의 관계는 어떻게 되는지, 앤이 왜 이상한 계약 조건을 내걸었는지,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리사와 숀은 이 조건을 받아들여 투자를 받을지, 에피소드로부터 궁금한 것 투성이였다.핵심은 돈 앞에 사랑과 믿음암귀가 되는 것이었는데 드라마가 이 소재를 어떻게 이끌어갈지 궁금했다.드라마가 전반적인 윤곽을 드러내기 전 에피소드 중반까지 물 소음표로 가득 차 다음 에피소드 재생을 멈출 수 없었다.​


    >


    >


    미드왓 이프는 몰입력적인 말과 "다같이" 캐릭터들의 매력이 대단한 드라마였다.앤과 리사 앤 숀 부부의 메인 말 외에도 숀의 친구인 토드와 안젤라 부부, 리사의 형인 마르코스와 라이오넬 등 다른 커플의 말도 메인 말 못지않게 관심이 깊었지만 마치 다른 두 개의 미드를 보는 듯했다.그 중에서도 캐시디, 이안, 케빈, 포스터, 에이버리 등 개성있고 매력 넘치는 조연 캐릭터가 많았다."와이프"에서 눈에 띈 것은 남편으로서 바람직하지 않은 캐릭터가 특히 많았다는 것이었다.리사의 남편인 숀은 다정다감하고 항상 부인을 지지해주는 완벽한 남성상이며 케빈도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이지만 남을 치유할 능력있는 믿음직한 사람이었고 라이오넬과 토드는 흥과 진지함을 적절히 가지고 있어 가장 원하지 않는 남편이었다.​


    >


    >


    그러나 미드와이프에서 가장 마소리에게 들은 캐릭터는 리사의 친구이자 동료인 캐시디였다.구속되지 않는 성격에 천재적인 능력을 가진 캐릭터라서 캐시디를 아내의 목소리를 보자마자 반해버리고 말았다."바로 크걸크러쉬 캐릭터라서 캐시디의 비중이 별로 크지 않아 아쉽지만, 후반에 잠깐 있었기에 만족했습니다.​ 인터넷 후릿크스도라마왓이프는 로맨스, 스릴러 장르로 저번에 본 미드 666파ー크에키비뉴ー을 연상시켰다.신비한 드라마의 분위기가 비슷해서 그런 마음이 이언 역의 배우의 데이브 오네이불이 666파ー크에키비뉴ー 주인공이었다.그동안 흰머리가 늘었는데 여전히 잘생겨서 좋았어요.연기를 정말 잘해서 감탄했어요​


    >


    주인공 앤 몽고메리 역의 르네 젤위거는 단연 이 드라마를 이끌었고 본인은 주요 역이었다.르네 젤위거 하면 떠오르는 로맨틱 코미디와는 전혀 다른 웃음기 없는 미스터리하고 냉철한 연기를 볼 수 있다.본인이 들어 조금 안쓰러운 외모이긴 하지만 성공한 멋진 여성상답게 패션부터 대사까지 매우 카리스마가 있었다.​


    >


    >


    숀 역을 맡은 브레이크 ジェ제너는 ,"그리" 다음으로 약간 본 적이 없어서 기뻤지만, 이전 빡빡머리에서 헤어스타 하나도 바꾸고 확실히 어른스러운 외모와 더 넓어진 어깨에 반할 수밖에 없었다.전처 멜리사 베노이스트가 "미드슈퍼걸"로 대스타가 되었기 때문에 브레이크 -제나도 "지금 탄탄대로를 걷는 하나만 남았다"며 응원하려고 했다.그랜데 멜리사가 최근 대가족 폭력을 당한 과거를 고백하는 영상을 올린 것을 알고 모든 정황으로 보아 이 대가족 폭력범이 전 남편 브레이크 제네라는 것을 알았다.진짜 이야기는 충격적이라고 믿고 싶지 않을 정도였지만, 이런 것을 보면 사람은 겪어보지 않고는 알 수 없을 것 같다.브레이크 제너가 대단이 이상한 놈이었다는 것을 깨닫고 이 드라마의 캐릭터가 그의 몸짓이었다고 생각하니 소름이 돋았다.저 좋은 몸으로 부인을 폭행하다니!!"그 자신 제1탄"요즘은 멜리사가 브레이크와 이혼 칠로 내가 사업하는 배우 크리스, 크리스 우드와 재혼 칠로 내 주제에 살고 있어서 정말 다행이야.​


    >


    >


    ​ ​ 하트 라이프 시즌 2이 자신부터 없지만 그렇더라도 브레이크 저의 당신은 다시 출연하지 않도록, 조만간 다른 작품에서도 그가 출연하는 것은 아무래도 보기 어려울 것 같다.따라서 이 드라마를 추천하는 글을 쓰는 것이 적절한지 생각했지만 주연배우의 물줄과는 별개로 드라마 자체만을 두고 평가하고 배우들의 열연과 흥미로운 말로 재밌게 봤기 때문에 추천글을 쓰기로 표결했습니다.​ 드라마의 후반의 에피소드 중 몇몇은 본격적으로 비밀이 도우로쟈싱묘은소, 실망한 설정이 있었지만 결말을 쟈싱룸대로 깨끗이 정리하고 주고 2시즌이 제작되지 않아도 불만이 없을 정도였다.​


    >


    ​ ​ 인터넷 후릿크스밋도왓이프은 총 하나 0의 에피소드에 공개되면서 왓이프시ー증 2의 제작은 미정였던 감독은 2시즌에 대한 이야기와 new의 캐릭터에 대한 애기 디어를 갖고 있다고 하지만 브레이크 키 군의 물기에후에크 있어 루네지에루우이고이 더 이상 출연할 것 없는 일에 아무래도 넷플릭스에서 왓이프시ー증 2제작을 승인할 때까지 밖이다.돈 앞에서 사랑과 신뢰가 흔들리는지 알고 싶다면 넷플릭스 와이프를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