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비 아빠' 이용진, 결혼 6개월만 전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5:30

    >


    [엑은뉴스 이선희 기자]이용징이 하나 0월에 아빠가 된다.​ ​ 9첫 이용징 측 관계자는 엑웅동뉴ー스에 "이용징이 결혼을 준비 중입니다. 새 사실을 알았다"와 이용징 부부가 와서 하나 0월 부모가 된다고 알렸다."요즘은 예비아빠로서 아이를 맞을 준비를 충분히 하고 있다"고 말을 건넸다.이영진은 XtvN의 "플레이어" 촬영 중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고 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방송에서 기쁜 소식을 전하고 싶은 마음에 말한 것 같다고 전했다.​'플레이어'측 관계자도 "이용징이 녹화 중 하나 0월 초 출산한다는 사실을 알렸다","올해 하나 하나쵸쯔 방송에서 유출된 방안"이라고 밝혔다.​ ​ 이용징은 이 4월 하나 4첫 7년 간 사랑을 키웠다 비용이에의 여성 직접 신문과 부부의 인연을 맺었다. 결혼한지 약 6개월 만에 아이를 품에 안게 된 셈이다.


    >


    이 사실이 알려지자, 이용진은 "본인 못지 않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버지가 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축복할 일이 생겼다며 \"미리 스토리를 말하지 못해 미안하다. 좋은 아빠가 되겠다는 글로 기쁜 소식을 전했다.깜짝 뉴스에 동료 연예인도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하 는 "전출이 좋은 아버지"라며 기쁨을 참았습니다. 이외에도 래퍼 슈퍼비, 개그맨 최성민, 유세윤, 이상준 등 또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한편 일자리 985년생 이용징은 2003년 SBS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SBS '웃찾사', tvN '코미디 빅리그' 등 코미디 프로그램을 비롯해 최근 tvN '더 매운 냄새 투어', XtvN '플레이어', JTBC '철떡 콤비' 등에 출연 중이었다.


    출처 https://n. 세로프게 s.naver.com/entertain/ranking/article/311/000103072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