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다경섭외 박성연섭외 미스트롯 출신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8:00

    안녕하세요. 평이요 :)


    김 1은 실수 트로트 출신의 엔카 가수 전 다교은와 박 선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가장 빨리 서정다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정 다교은의 본명은 이히에리에 1993년 9월 211경기도 수원에서 출생했으며


    2017년 디지털 싱글' 괜찮아요 '로 데뷔했습니다.현재는 SSo Factory 소속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정다경은 한국무용을 전공했고, 중학교 때부터 각종 대회에서 수상했다고 합니다.계원예술고등학교를 거쳐 한양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한 그녀는 현재 한양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과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


    20일 6년부터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기 때문에 남진의 문하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그때 예명을 소연으로 변경하고 배리 소연이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활동을 했습니다.20일 7년 0월에는 정 다교은에 후와루동묘은을 바꾸고 디지털 싱글'그에은츄은아요'을 발매하고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


    그녀는 현재 각종 행사에 활발히 참여했으며 20일 9년 2월부터는 TV조선 연예 프로그램'해안 날은 실수 트로트'에 출연했습니다.5명까지 선발된 결승전 임무까지 진출하고 4위에 머물렀어요.


    >


    정 다교은은 '미스트 로트'하나 00명의 예심에서 장윤정, 남진의 듀엣곡의 '당신이 그에은챠?'를 솔로로 완벽하게 소화하고 하나 올하토우을 받아 보는 선에 자동적으로 진출했습니다.


    >


    정 다교은은 준결승전 레전드 미션으로 남진의 '가슴 아픈 '를 부르고 호평을 받으며 4위를 차지했습니다.한편 전 다교은은 지난 7월 23미스트 록 출신인 선영 둘리와 함께 걸그룹의 유닛을 결성하고 데뷔했습니다.정다경, 박선영, 두리는 미스트로트를 통해 귀엽고 발랄한 매력과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받은 바 있습니다.


    >


    비덱스의 데뷔곡 '깜빡'은 유명 프로듀서팀 TENTEN이 프로듀싱을 맡아 이번 여름의 더위를 날려주는 음악으로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


    정 다교은은 실수 트로트 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 합류의 소식을 알리고 온 11월 291청주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 익산, 울산, 인천, 안양, 대구, 부산, 수원, 순천, 광주 우이국카, 성남, 천안, 안동 고양, 강릉, 부천, 진주, 창원 등지에서 공연이 펼쳐지는 방안이라고 해서요.


    >


    그녀는 현재 송가인, 홍자, 숙행 등과 함께 '미스트로트' 미국 공연 중입니다.이 하나하나 달 9하나 미국 LA공연을 시작으로 한개 5한 하와이, 하나 7개의 시어 링이토우루, 2하나하나의 메릴랜드.23한 뉴욕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장래 계획이래요.


    >


    다음은 박선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박 선영은 1992년 11월 231전남 목포시에서 출생했으며


    20하나 8년 싱글 앨범'PEACH'로 데뷔했습니다.현재는 빅게입니다.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엔카 가수 박 선영은 2009년 20하나 0년 고등 학생 신분으로 music&댄스 페스티벌 전남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그녀는 고등학교 졸업 후 서울로 올라와 걸그룹 버릇생으로 활동하면서 음원까지 녹음했고, 데뷔가 무산돼 소속사로 오게 됐다고 합니다.


    >


    20하나 5년에는 뮤지컬'해품달'앙상블에 출연했고 태국의 오디션 프로그램'Dreams Come True'에서 보조 강사로 참여했다고 합니다.20하나 7년에는 미스 코리아의 중국 대회에 그와잉카 선을 입상했습니다.그 해, 현 소속사인 빅 게임 엔터테인먼트에 입사했으며 소속사 대표의 권유에서 트로트로 전향하고 20하나 8년 하나 0월 싱글 앨범'복숭아'을 발표했습니다.


    20일 9년에는 TV조선의 오디션 프로그램'이후 날은 실수 트로트'참가했습니다.


    >


    박 선영은 100명의 예심에서 공신의 '흑산도 아가씨'를 부르고 10마음을 받아 추가의 통과했어요.이때 홍진영과 에기유를 닮았다고 주목받기도 했습니다.해안 결승 마지막 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했지만 템보링 여신이라는 공동을 얻고 준결승 진출자로서 12명의 미스 트로트로 선정되었습니다.


    >


    박선영은 홍진영과 닮았다고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게다가 홍진영은 광주광역시 출신, 박선영은 전남 폭포시 출신으로 같은 호남권 출신이라 사투리도 비슷하다고 합니다.


    >


    tv프로그램에서 둘이 같이 오는걸 본적이 있는데 거짓없이 닮은건 많이 닮았더라구요~~ 얼굴 생김새와 풍기는 이제 이 이야기 까지!! 자매라고 해도 믿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


    한편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추석맞이 쇼 '봉생봉사' 특집에 비나희수 박선영, 두리, 정다경이 출연한 바 있습니다.이날 박선영은 나쁘지 않다, 성형했다는 사실을 쿨하게 인정했어요.그런데 어디를 성형했는지 정확히 모른다고?


    >


    이어서 그녀는 회사의 권유로 성형수술을 하기로 했는데, 어디를 하는지도 모르고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수술을 시나노에서 수술실에 들어가서 잠을 자고 1어니까 얼굴 곳 곳에 붕대를 감고 있었다고..본인의 발앙카 없어 견적도 모른다고 하네요......


    >


    그래도 수술이 잘 되었으니 다행이지만... 틀리면 어떡합니까!!!!!! 이 강령에는 신중히 생각하고 결단을 내리길!!!! 당신들은 소중하니까...~~~호호^


    >


    이상으로 미스트로트 출신 걸그룹 비그데스 멤버 정다경+박선영의 협상문을 쓰겠습니다.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앞으로도 좋은 문장을 과녁에 인사드리겠습니다. :)


    >


    #미스트로트 #미스트로트_걸그룹 #걸그룹_비나희스 #여자트로트가수 #트로트가수섭외 #정다경 #박선영 #정다경_섭외 #박선영_섭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