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8 카이사 룬 템트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5:13

    >


    오랜만에 롤신챔프가 왔습니다. 카이사 의 주된 포지션은 원딜과 미드가 될 것 같습니다. 롤은 새로운 챔피언이 과인이 되었을 때 가장 강력하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당장 지금이 핫한 시기다.


    >


    카이사 발매일은 8.5패치가 진행된 3월 7일에 등장했습니다.. 8.5패치로 많은 업데이트가 있었지만 아무래도 카이사의 등장이 가장 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


    롤 시즌 8 카이살룬으로 아직 많은 조사가 필요합니다. 등장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카이사 특성을 조금 이해한다면 집중공격이 가장 잘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카이사 패시브 스킬 두 번째 피부(P)와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또는 무난하게 기민한 움직임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력한 딜을 원하시면 집중 공격을 초반 체력 운영이 더 필요하다면 기민한 발놀림으로 벗어나게 됩니다.


    >


    >


    카이사 스킬을 먼저 이해해야 합니다. 패시브 스킬은 루난의 허리케인에도 작용합니다. 한 타임으로 르낭이 있으면 다수의 챔피언에 폭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이 사스 길의 진화가 있으나 공격력 하나 00이 되면 Q기술, 주문력 하나 00이 되면 W기술, 공격 속도 한 00퍼센트가 되면 E기술을 진화시킬 수 있어요.


    >


    카이사 스킬을 배우는 순서: Q-W-E-R-카이사 스킬 전문가 순서: Q-E-R-W


    ■ 카이 사스 킬:2번째 피부(P)


    >


    >


    카이사의 기본 공격에 추가 마법의 피해를 주고, 4쥬은쵸프 만들어 5차 공격할 때에 잃은 체력의 것 5Percent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패시브 스킬은 루난의 허리케인도 적용됩니다. 패시브를폭발시키기위해 공속 시스템을 많이 사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카이사스킬: 이케시아 호우 (Q)


    >


    >


    -조만간 적 미사 1 6개를 발사합니다.-키위 미사 1에 맞은 것은 30퍼센트의 피해를 줍니다.-공격력 100이 되면 미사 1을 12개 발사합니다.-범위 내에 공격할 수 있어야 스킬 사용이 가능합니다.-주변에 적이 많으면 분산됩니다.


    카이사스킬: 공허 추적자 (W)


    >


    >


    -광선을 발사하고 적중한 적으로 시각을 얻어 마법의 피해를 준 것-적중된 대상은 플라즈마 중첩 2만큼 쌓이고 있다.-진화에 필요한 주문력은 하나 00-진화 시 광선 적중 시 중첩 3적용,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 때 50%감소-멀리서 광선을 모두 궁궐에 접근하는 플레이가 가능할 것이다.


    ■카이사 스킬: 고속 충전(E)


    >


    >


    -0.88초간 에너지를 충전, 충전하는 동안 이동 속도 증가와 충전을 마친 뒤 5초 동안 공격 속도 증가-진화에 필요한 공격 스피드 첫 00%-진화 시 스킬 사용하면 0.5초간 투명 상태-기술을 사용하는 순간 이동 속도가 빨라지기 때문에 추격 이과의 도피할 때 유용하다.- 특히 추노할 때 빠르게 따라잡고 빨라진 공중에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카카이사 스킬: 사냥본능(R)


    >


    >


    -플라즈마의 표지판이 남은 것 챔피언의 근처에 급속히 돌진-3초간 피하여 흡수 보호막을 얻습니다.W 교차로보다 짧기 때문에 약간의 접근이 필요합니다.


    >


    원딜 포지션에서는 반등을 하고 미드를 갔을 때는 상황에 맞게 들어가는 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


    >


    롤 시즌8 카이살룬 테무토리 출시 중인데 스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스킬을 잘 모를 때 플레이하면 상대팀을 쉽게 제압할 수 있고 모두 sound 패치까지 빨리 플레이해서 점수를 많이 올려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