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도우일0 초기화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9:02

    >


    창 하나 0인스턴트 카메라 위치 오류와 관련한 해결하는 법을 가르쳐서 드릴까요 원래 window한 0는 휴대 전화와 마찬가지로 복구한 system이 내장된 조 썰매 타기처럼 만들1이 쉽고 간단한 편입니다 하지만 문재는 초기화 도중에서 글재주가 생겼다고 해서 변경된 스토리가 없다고 표시하는 경우입니다만, 이렇게 되면 계속 진행할 수 없어 초기화도 못 하게 됩니다.그럼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따라오세요.^^


    >


    1단 Wi-Fi를 접속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연결한 것은 해제하도록 하겠습니다.사용자 계정을 하려고 더 만들어서 해결해보겠습니다.컨트롤 패널에 들어가는 소리의 가족이나 다른 사용자 부분에서 + 버튼을 누른다, 그리고 사용자를 추가합니다.패스워드는 하지않아도 괜찮습니다.새로 만드는 계정은 타입을 바꿔줍니다.관리자를 선택하세요.


    >


    그럼 모두 두 user가 과인 오게 되나요 기존의 예고로 최근 새로 만든 계정으로 로그인을 새로 합니다.


    >


    컨트롤 패널을 주워 컴푸터 설정 변경에 들어가겠습니다. 사용자 계정이라고 하는 유어콘 부분을 누릅니다.


    >


    창 하나 0초기화 오류를 해결하려면 다른 계정 관리에 들어가야 합니다~


    >


    전에 사용했던 이름을 선택한다.


    >


    사용자의 파일을 유지하느냐고 묻는데 파일 삭제를 누르면 됩니다.아마 다시 물어볼 겁니다.또 삭제합니다.그러면 아까 제가 새로 만든 계정만 남아있고 다른 이전 정보는 다 삭제됩니다.


    >


    물론 창 하나 0을 재인 스톨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비결이지만 안 되면 급한 귀추가 이렇게 줄 창 하나 0초기화 오류를 해결하는 가장 빠른 비결입니다 초기화하지 않지만 new사용자가 작성하며 기존의 정보는 모두 지워진 깨끗한 상태여서 남에게 미루거나 판매할 때도 안심입니다.이외에 안전 모드에 진입하고 해결하는 비결이라고(키이지 참조)USB실행 디스 크게 이용하는 등 여러 해법이 있습니다!모든 비결이 못할 때에는[업데이트 및 복구 클릭으로 들어 맨 하단에 추가 복구 옵션을 누르고 새로 창 하나 0를 받아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귀추에 따르고 적절한 비결로 이용하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