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북구 가면장 원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6:54

    >


    안녕하세요 성북구 방외과 입니다. 탈장이라고하면은이미경험을해본사람이나낯설다고느낄수도있지만, 탈장 자체가 아주 어지간히 발생하는 증상은 아니지만 선천적으로 복벽이 약한 분이나 무거운 짐을 운반하는 직업을 가진 분, 너무 힘을 써야 하는 운동선수분에게는 비교적 괜찮은 질환입니다. 탈장이 됐다고 해서 생명에 위협이 되거나 심한 통증을 유발하지는 않지만 장기간 방치할 경우 탈장한 부위의 장이 괴사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특히 탈장 초기에는 특별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고 방치하기 쉬우므로 증상을 알아 둡시다.오늘 성북구 외과와 모두 탈장의 원인과 증상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면장은 어떤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것인지 알고 싶다고 생각을 합니다. 여러 가지 원인이 있지만 대표적인 몇 가지에 대해 살펴보면 이미 가장 큰 원인으로 복압이 사건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복부에 압력이 과하면 복벽이 견디지 못하고 약한 곳에서 장이 선잠을 자는 증상이 나타나면서 만성변비가 있는 분, 심한 기침을 하는 분, 무겁고 힘이 많이 드는 짐을 계속 들어야 하는 직업을 가진 분, 순간적인 힘이 필요한 운동을 하는 분에게 수면장이 잘 나타납니다.또, 복부와 근처에 있는 근육이 약해진 경우가 있습니다만,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복부 근육이 자연적으로 약해지거나 과도한 흡연으로 근육의 손실이 있는 경우를 원인으로 들 수 있습니다.


    >


    탈장은 많은 분들이 어떤 병인지, 어떻게 자신에게 올라타는지 모르고, 자신의 상태가 지금의 탈장으로 되어 있는 것을 모르고 방치하는 경우가 매우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탈장에 드러난 증상이 있어 다음과 같은 증상이 2개 이상의 자기 발생한 경우, 탈장을 의심하고 진단을 받아 볼 필요가 있습니다.1 자고 있을 때는 보이지 않지만, 있을 때에 부풀어 자신이 있다.2 울퉁불퉁한 곳을 손으로 만졌을 때 이 이야기와 꼬르륵 소리가 들린다.3 커지고 있는 곳을 만지고, 배의 중국에 쏙 들다.4번."느닷없이는 하고, 자기 온도의 부분이 가슴이 뻐근하게 아픈 생각을 한다."


    >


    탈장을 회복하려면 수술적 치료를 통해 복벽을 강화하고 장기는 원위치로 돌리는 노하우가 필요하다.이를 위해서는 탈장수술을 할 수 있는 마스터에게 정확한 진단을 받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며, 외과 의사가 환자 본인의 상태에 따라 가장 적절한 노하우로 수술을 할 수 있는지 등에 대해 꼼꼼히 상담해야 합니다.또한 입원기간과 회복기간, 수술후 관리에도 얼마나 자신의 체계적으로 운영되는지 등을 확인하고 외과마스터의 풍부한 경험과 숙련도에 따라 회복기간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이 점도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 외과 전문의 중 한명:하나 상의 뒤에 급조하다


    #성북구 가면장 #성북구외과 #가면장원인 #가면장증상 #가면장수술 #가면장예방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