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요태 신지 본인이 instar gram그램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1:26

    신지 자신에게 관심이 쏠린다.마니는 하나 98개 학년으로, 올해 자신이 39세다.마니는 5첫 그에은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지는 기세등등한 미모로 시선을 끈다.한편, 신지는 한 방송에서 "내년엔 스스로도 40세였다. 볼살이 다 빠졌더니 주위에서 살이 빠졌다고 하더라"고 털어놓았다. 신지는 포털 사이트에서 생년월초를 내린 이유에 대해서는 포털 사이트에서 생년월초가 올라와 있기 때문에 원치 않는데 새해마다 멤버들의 궁합이 자신의 운세를 다른 사람들이 보고 있다. 신경 쓰기 싫어서 내렸다고 토로했습니다.


    >


    >


    >


    >


    >


    코요태 신지와 김정민, 펫카가 오랜만에 모여 무대에서 멋진 모습을 보였다. 그런 가운데 신지가 예전 같지 않은 월등한 몸매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신지의 다이어트 비법을 궁금해 하는 사람이 많다.  신지는 지난해 음반기자인 다소리회에서 운동은 싫지만 트레이 당신과 함께 운동을 시작하자 즐거워졌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신지는 운동하면 굶지 않아도 되는 다이어트가 가능해졌다. 기초대사량이 높아져 예전보다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


    >


    >


    >


    >


    >


    또한"가장 큰 것은 술을 끊은 지 1년이 됐다는 점이었다 밤에 먹지 않으니 자연스럽게 살이 빠졌다고 말해 장내를 놀라게 했다.  마니는 올해 내가 39세에서 만 17세의 나에게 코요테에 데뷔했고 최근까지 가수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코요태 김종민의 저는 41세, 빽가의 나는 39세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