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에세이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하나도 펭수>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2:30

    >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말 알라딘을 통해서 온라인 예약 주문을 하고 약 한달 만에 받게 된 다이 알리<금지, 나도 펜스, 네하 나도 펜스>입니다.


    >


    >


    >


    ペン~ハー! 나는 "펜스"라고 한다.​ 본인은 하나 0살입니다.EBS 습관생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대개 때문에 남극에서는 좀 외로웠는데 우주 대스타를 꿈꾸며 남극에서 대한민국까지 왔어요.그런데 벌써 펜스 책까지 왔나요? Sound시마라! 예~~!!! 난 여러분이 내 펜스를 보면서 행복해할때 정예기, 정예기 정말정말 행복해! 내일도 펜스를 보면서 펜스와 매일 같이 웃어보세요! 행복해질 거야! 펜 펜! - 여러분의 펜 생 친구 펜스가


    >


    펜스의 미공개 사진에 가세해 많은 사람을 감동시킨, 따뜻한 펜스 어록이 늘어선 다이어리 "오늘도 펜스 내일도 펜스".


    >


    본문은 총 12장으로 구성됐으며 1년 다이어리에 사용 가능하다,


    >


    펜스의 자작곡인 '엣ッツ송', '모닝송', '정성타령송', '웰컴투하와이', '찹쌀노동가' 등도 수록되어 있었습니다.


    >


    그것은 스토리에서 여러 순간을 발굴한 다이어리였습니다.💜


    >


    >


    매년 일기를 구매하는 저로서는 연초 넘치는 열정으로 열을 점점 장식하기 시작하는데 여름이 되면 제 첫 감정과는 달리 매우 심플해지기도 했습니다.


    >


    이번에는 펜스의 기운을 받고 2020년도 다이어리는 충실히 완성하려고 합니다. ぺ!


    >


    ✔ 펜스 프로필 ​ 이름:펜스(남극 펜, 뛰어난 수)생년월일:2009년 8월 8표은셍키:210cm몸무게:103kg( 왔다 갔다 함)고향:남극 거주지:EBS, 소품실 구석


    >


    성격 : 완벽, 의욕 넘치는 편 특기: 요들, 랩, 비트박스, 댄스취미: 팬들과 소통하기


    >


    존경하는 인물:방탄소년단이기에 본인 자신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것:참치, 국물 섭취, 바다코넛을 하고 싶은 이 스토리:Yo, 자이언트펜TV, 렛츠 구독


    >


    슈퍼스타 펜스는 방탄소년단과 뽀로로 같은 우주대스타를 꿈꾸며 남극에서 넘어온 자이언트 펭귄이자 EBS 연습생입니다.


    >


    현재는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펜 TV를 운영하고 있으며 방송 3사와 케이블에도 출연해 펜스 덕분에 방송사 대통합을 이뤘다는 평가도 받았습니다.


    >


    돗바리 대선배에게도 시끄럽고 소음이 나는 내용이라고 할 만한 내용은 하는 펜스.


    >


    뿐만 아니라 어디로 가면 그곳의 데판이 어떤 것인가.그리고 EBS사장님의 이름을 친국처럼 부르는 펜스입니다.


    >


    좋고 싫음이 분명한 펜스는 귀여운 외모나 랩, 댄스, 비트박스 등으로 때때로 상대의 기선을 제압하기도 합니다.요즘 SNS에는 펜스 영상이나 펜스 팬이 된 영상이 끊이지 않는데, 이야기를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펭귄이라는 소견이 듭니다.


    >


    지난해 11월에 발매된 카카오 톡 펜스 이모티콘은 출시되자마자 판매량 1위를 기록하다


    >


    펜스 다이어리 "오항시도 펜스, 내일도 펜스"는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이나 잡지 촬영, 그리고 펜스 상품도 나쁘지 않은 상태.


    >


    #펜스 #자이언트펜TV #펜스책 #펜스다이어리 #다이럴리추천 #베스트셀러 #김일도펜스명일도펜스 #펜스어록 #펜스명언 #펜스는펜스다 #BTS만큼펜스뷰



    >


    >


    >


    >


    >


    다이어리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했기 때문에 펜스 얘기만 하고 말았습니다. 엣キョン엣キョン.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펜스로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다들 펜러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