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 맘대로 1곱 편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0:02

    넷플릭스에 재미있는 영화가 의외로 많아요."이전, 병원에 입원했을 때 무료감을 불라고 야 보내겠다고 1개월 무료 이용을 받고 이용했지만, 무료 기간이 끝난 지금은 결제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지금까지 본 넷플릭스 영화 중 본인의 이름으로 추천할 만한 재밌게 본 영화 몇 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저는 스릴러, SF, 초자연적인 장르의 영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런 장르의 영화를 중심으로 소개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첫 번째


    >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를 검색해 보니 버드 박스를 소개하는 글이 꽤 있을 정도로 이제 너희들의 다케시도 유명한 영화입니다.원인 모를 현상으로 인해 깨어나는 순간 스스로 목숨을 끊는다는 설정 때문에 영화 해프닝과 대등한 고민이 있었지만, 풀어내고 자신감을 갖는 과정이 해프닝과는 전혀 다른 영화입니다.영화 연출력이 뛰어나 보는 내내 긴장감과 몰입감이 강했다.


    Netflix의 영화 추천 2차


    >


    버드박스에서 산드라블록이 눈을 가렸다면, 콰이어트 플레이스에서 에밀리 브랜트는 입을 막습니다. 소 sound를 내는 순간, 괴생명체가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기 때문에 면후 시각을 갖습니다. 'Sound'를 내서는 안 되는 상황이라 영화는 'Sound'에서 'Sound'소거' 모두 시작하는 정말 조용한 영화다. 조용한 영화도 아니고, 조용하지 않은 영화 '무언가를 해서는 안된다'라는 주제의 영화는 깨끗하지 않다, 함께 모두 긴장감이 꽤 아름답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콰이어트 플레이스'는 극장 개봉도 하던 영화였죠. 극장에서 보면 더 좋은 설움과 다 함께 2편이 제작 중이라는 반가운 소식도 듣게 되었습니다.


    Netflix의 영화 추천 3차


    >


    어떤 영화든 호불호가 갈리지만 비싼 수영장 안에서는 그게 특히 심한 것 같아요.아까 제가 스릴러, SF, 초자연적 장르의 영화를 나쁘지 않다고 했는데 거기에 몇 개를 더하면 '적은 출연자' 그리고 '한정된 공간'을 꼽을 수 있죠.높은 풀 중에서는 이 둘이 더해진 영화입니다.사람 키보다 큰 풀이 우거진 숲에서 한 갓난아기의 외침을 듣고 숲 속으로 들어간 주인공 남매. 그리고 거기서 벗어나서 예쁘지 않다고 느끼는데, 스포는 아니에요. 네이버의 영화 정보에서 틀어온 글입니다.스티븐 킹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인데 분위기가 바로 스티븐 킹입니다.


    Netflix영화 추천 4차


    >


    중년의 4명의 친구가 스웨덴의 산으로 트레킹에 그저 걸어 숲의 중국에서 겪게 되는 이야기이다.장르가 스릴러보다는 호러에 가깝고 숲이라는 공간이 주는 분위기를 잘 살린 영화다.리추얼의 숲 속에 있다도 소설을 원작으로 해 뛰어난 연출력과 몰입감이 상당했지만 결코 아름답지 않아 결미가 쉽다는 목소리도 많습니다. 나는 나쁘지 않다, 이름 나쁘지 않다, 나쁘지 않은 결심이었다 생각합니다. ritual: [명사](특히 종교상의) 의식, 절차, (제의적) 의례


    Netflix영화 추천 5차


    >


    그렇게 말하면 나는 주인공들이 어딘가에 들어가는 영화를 나쁘지 않고 1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ww미국의 어느 지상에 "슈마ー"로 불리는 정체 모를 시공간이 생겨납니다. 스이모을 탐사하기 위해서 떠난 남편이 예전과는 다른 상태로 복귀하게 되어 그런 남편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한 전 군인이던 아내( 나쁘지 않고 탈리 포트만)이 여성에서 열린 5명의 팀을 만들어 스이모에 두 들어가탈소 겪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사실 아내의 목소리를 봤을 때는 전반이 조금 지루해 감상을 포기했다가 다시 보게 된 영화예요. 다시 보니까 다행인 것 같아요.


    Netflix영화 추천 6차


    >


    최근에 본 넷플릭스 영화 중 가장 재미있게 봤는데 평점은 그다지 높지 않네요.추수감사절 행사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다 다친 딸, 그 딸의 치료를 위해 부인, 딸과 함께 병원을 찾았는데.이 병원, 뭔가 수상하네요.저는 처음부터 끝까지 몰두해서 봤는데 평점이 아침이라 아쉬운 영화예요.


    Netflix영화 추천 7차


    >


    나프 지안 아이토ー샤네용랑 감독의 2002년 작품으로 저 예산에 연식이 조금 있는 영화입니다. 그래서 CG는 좀 아쉽게도... 그러나, 그 아쉬움을 연출력으로 커버하고 있습니다.연기로 예상하는 멜 깁슨과 우리들의 영원한 조커 호아킨 피닉스가 출연.교통 기관이니까, 아내를 여의고 어린 두 아이와 전 야구 선수의 남동생과 함께 농장을 하며 지내던 어느 날 나쁘지 않는 농장에 미스터리 서클이 생포함도에프니다.외계인의 지구 침공?이라는 소리의 이 이야기지만, 기존 외계인이 나쁘지 않았던 영화와는 생각이 조금 달라요.개인에게 별로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중간중간에 코믹요소도 있어 나쁘지는 않은 볼만한 영화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