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주 행사/제4회 행구수변공원 열린음악회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2:37

    하나 시:20일 7.9.2개 동양 하나 밤 6시주 최:행구동 주민 자치 위원회의 후 원:강원 원주시 원주 시민과 충의 함께 하는 가을 중의 멜로디!이라는 주제로 원주 행구 수변 공원에서 열린 서울 무액후에이 있었습니다. 깊어가는 가을밤을 아름다운 소음악과 연주, 그리고 신인은 댄스와 초대가수 공연이 함께해서 즐거운 밤이었습니다.이미 4회가 된 행구 수변 공원에 열린 서울 무액후에이 해를 거듭할수록 발전하는 것 같네요! 지난해 3회 때는 원화에 찌르레기 원주시, 맹인의 깜짝 드럼 연주가 있었지만 올해는 공연 관람만 했어요! 후후 오 한상차림 뻔했던 것처럼 행사의 출연진으로는 행구 농액당, 다이어트 댄스, 슈퍼 노바, 원주 공업 고등 학교 댄스 동아리, 한국 전통 예술단'아울'인디 밴드'방랑 귀족'트로트에 달러'의 김수창', 요송타액글ー프'난타 동해', 가수 하동징 등 많은 분들이 공연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주었습니다.깊어가는 가을... 멜로디! 안으로 빠져볼게요.


    >


    행사 시작이 6시 반이지만 많은 분들이 수변 공원을 챠쯔모프시 매우 힘들었습니다.


    >


    오전의 더위가, 해가 지고 시원해져, 쌀쌀한 느낌까지 드네요! 9월 들어 확실히 가을이 온 것 같아요.


    >



    >


    살구농악단은 언제 들어도 신명 본인은 우리의 sound입니다. 꽹, 북, 장구, 진...


    >


    원주행사의 사회는 모두 이분이 하신 것 같습니다! 입담도 좋고 재미있는 편입니다.


    >



    >


    다이어트 댄스 분들 다이어트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후후후.


    >


    원주공고 댄스 동아리 최신 학생들의 춤을 정말 잘 추는 것 같아요. 부럽다 ᄏᄏᄏ


    >


    원주시장님, 작년에는 깜짝 드럼 연주를 선보였는데, 이번에는 관람만 하시네요! 후후후.


    >



    >


    아름다운 기타 멜로디, 가을밤과 그만큼 잘 어울립니다.


    >



    >


    속 시원해지는 격파! 어린 아이들은 정예기 잘하던데요! 박진감 넘치는 무대였습니다.


    >



    >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Soul'은 항상 재밌게 공연을 선보여주는 분들입니다. 언제나 최고입니다.


    >



    >


    인디밴드 '방랑귀족' 신력있는 밴드의 무대에서의 댁을 재밌게 봤습니다.


    >


    역시 노인 최고의 소가는 트로트! 트로트 아이돌 '김수찬'의 불쾌한 무대~어깨춤을 추게 하는 신기한 힘이 있는 것 같아요!


    >



    >


    멋진 여성들의 힘찬 북움'난타 동해'의 심장이 찢어질 듯한 북움~!멋진 무대였어요이미 9월 1째 쥬이에키이지봉인지 있군요!아직 낮의 더위가 남아 있는데 moningnight로 추워지네요! 요즘 환절기 감기가 인기가 많아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