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몸에 좋은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8:27

    겨울이 되면서 여기저기서 콜록콜록 기침 sound가 들려옵니다.나의 집도 마찬가지입니다.4명 모두 비염 때문에 감기도 잘 오는데, 잘 낫지 않습니다.그래서 음식에 더 신경을 씁니다.밥을 먹으면 약을 먹을 수 있어서, 식사는 잘 준비할 수 있고...이왕이면 가공제품보다는 손으로 만든 수und식으로 준비를 한다.​ 당 1저녁은 무엇을 하고 먹 1인지 상념다면 력력에도 좋고, 몸에 좋은 버섯 전 요리를 했습니다.​​​​


    >


    버섯 셍을 또 하나의 재료입니다.팽나무 연어, 표고 버섯, 느타리타케.따로 하자싱의 버섯 종류만 저는 요리할 수 있지만, 나는 3종류의 버섯을 함께 가입되어 만듭니다.예쁘게 색칠하고 빨강 노랑 파프리카도 넣어보려구요파프리카 없을 때는 당근, 대파 이만큼 넣어도 나쁘지 않아요.​​​​


    >


    에노키 흐르는 물에 쓱 씻어 먹기 좋게 썰어 주었습니다.버섯은 그 향과 맛을 위해 씻고 싶고, 보통 사용된다고도 합니다.그래도 저는 한번 씻어내야 마음에 편했어요.에노키타케 다들 잘 아시죠?좋은 가격에 영양이 푸짐하잖아요.녹버섯은 칼로리는 낮고식이섬유와 비타민c가 풍부해 피중 콜레스테롤을 낮춰준다고 합니다.면역력을 높이고 감기나 질병, 피부질환에 대응할 수 있는 힘도 강화된다고 합니다.​​​​


    >


    니타리버섯도 핑핑어린이들이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마트라면 맛막타리참, マッ막타리, 버섯이라고 쓰여 있어요노타리버섯군에 모두 속한 것입니다.상품을 위한 차별화라고 하네요.니타리버섯 또 면역력을 높여주고, 세렌늄이 들어있기 때문에 뼈를 튼튼하게 해준다고 합니다.팽이버섯과 마찬가지로 칼로리는 낮고 식이섬유가 많아 콜레스테롤을 낮춰준다고 합니다.​​​​


    >


    이캉웅 내가 제1 나쁘지 않은 표고 버섯입니다, 면역력 하면 1단 표고 버섯입니다.스토리가 필요 없어요. 최고입니다 특유의 향이 있어서 아이들이 잘 먹지 않도록 하는데요이렇게 앞으로 하면 맛있다고 자주 먹어요.저도 표고버섯찜, 표고버섯찜, 표고버섯찜, 표고버섯전이라는 게 아주 나쁘지 않네요.표고버섯은 면역력의 강자답게 항암효과가 있습니다.혈관을 깨끗하게 해주고.. 변비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합니다.염증을 완화시켜주는 데도 도움이 되는구나ᆢ.표고버섯은 스토리라면 영양이 더 나쁘지 않습니다.스토리린표고버섯은 비타민D 함유량이 높아져 면역력을 더욱 높이고 뼈 건강에도 매우 좋습니다.​​​​


    >


    >


    버섯을 컬러풀하게 만들고, 츄르파프리카도 잘게 썰어놓습니다.그러고 보면 녹색이 없도록고 황급히 대파도 1프지앙, 꺼내고 자르고 보았습니다.​​​​


    >


    볼에 팽이버섯, 진달래버섯, 표고버섯을 넣고 슬라이스한 파프리카와 대파도 넣고.계란을 깨서 넣습니다.버섯 논을 때 밀가루를 좀 넣어도 돼요.저는 밀가루 없이 계란만 넣어서 보내먹는 것을 좋아해서 밀가루는 뺐어요.​​​​


    >


    굵은 소금으로 간을 해줍니다.굵은 소금을 잊어버렸을 때는 집간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


    앞으로 천천히 저으면서 재료를 섞어주세요.계란이 잘 녹도록 섞어주세요.하다보면 달걀이 부족할 때가 있어요.그 때는 달걀 1프지앙 더 꺼내서 풀어 오면 됩니다.​​​​


    >


    >


    지금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숟가락으로 한 스푼씩 떠서 부침개를 보내면 됩니다.크게 보내도 되지만, 저는 한입에 먹을 수 있게 하려고 했던 숟가락씩만 보내요.​​​​


    >


    뱌크sound 저라서 지그지그 잘 익숙하네요 어느정도 앞면이 익었으면 뒷면에 담그고 익혀주시면 됩니다기름도 너희들 무를 적게 넣으면 계란이 빨리 나올 수 있으니 적당히 돌려주세요.​​​


    >


    >


    버섯전 색깔이 예쁘게 제대로 본인에게 오셨네요.노란 바탕에 좋은 버섯이 쑥쑥, 빨강 노랑 초록 채소도 다다미에 있어 보기 좋습니다.아이들도 버섯 싫어와 따로 골라내지 못할 것입니다.맛있게 먹고, 모두 영양보충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