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민윤기 빙의글] 본인의 수면 인형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2:04

    방탄 빙의 글/방탄 소년단 빙의 글/민윤기 빙의 글/수학 귀신이 붙음 글/방탄 민윤기 빙의 글/방탄 소년단 빙의 글/민윤기/수학/방탄 소년단/방탄/민윤기/수학/밍융키솔레눙/방탄 소년단 슈가/방탄 소년단 민윤기/방탄 슈가/방탄 소년단 민윤기/수학 때다/슈키/BT2개/민윤기 남자 친구/방탄 소년단의 남자 친구/방탄 소년단 민윤기 남자 친구/수학 남자 친구/방탄 소년단 슈가 남자 친구/암오루 로더시 우지/아 뭐 하고 싶었고/무엇을 하고/밍융키솔레눙/ 뛰는 빙의. 글/방탄 소년단 설레​ ​ ​ Copyright 20하나 9작화 All Right Reserved​ ​ ​의위 소재는 내가 정예키 사랑하는 독자가 준 소재다잠식 고마워 여러분, 잠식이 글 잘 쓰시니까 한번문장보러가세요.*^^*​​


    >


    나의 수면인형


    처음만났어 요즘 여주인형이 무서워 애니 벨 2를 보고 좋아하는 인형도 움직쵸쯔카 두려움 안이었다 순수한 여주인공은 정말 인형만 움직이기 때문에 잠을 못자고 있다. 나 그거 뭐였지? 방탄소년단 지민? 이란 국민배우 여주 씨는 애니벨로ジェ을 탔다고 하던데......(우리 둘이 사는 걸 참고) ジェ은 개뿔에서 가장 나쁘진 않은 취미의 인형 모으기를 포기하던 중이었다. 인형을 다들 나쁘게 생각하여 온 집안이 인형이라 발디딜 틈도 없는데, 이 인형이 움직이기 시작한 것 같아 무서워서 어떻게 해야 할지....... 결정되지 않는 인형부터 폐기하기로 하였습니다. 인형을 버릴 때마다 감정은 터지는 것 같았지만 잠은 좀 더 잘 수 있게 됐다."정말 미안해 얘들아..." 여주는 정말 감정 높여서 좋아하는 최 어린이 인형인 슈키 인형을 제외하고 모든 인형을 다 버렸다.여주의 친구들과 소가족은 마침내 방이 깨끗해졌다는 소견을 자주 했지만 여주는 감정이 무거웠다.이젠 슈키야. 너밖에 남지 않았어..하.... 나 너희를 버리고 싶지 않은데, 네가 움직이다가 너희들 죽을까봐, 너희들은 무서워. 흐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 그래서 잠을 못자서 울어버리네어떡해 슈키야.여주인의 눈물 한 방울이 많아 많은 슈키 인형 가운데 여주인이 안고 있는 슈키 쿠션에 빠지면 펑 터지는 소음과 함께 자신이 남자의 무릎 위에 있었다.​​​​​​​


    >


    그럼 내가 옆에서 재워주면 된다.어......? 응, 누구야...?" 네가 그렇게 좋은 슈키라고 하면 믿어줄래?"ᄋ, 아니..." 괜찮아요 아이슈키라고 새기는 남자는 초면에 나를 재워준다고 하지... 아니, 슈키라고 하기엔. 잼하얀 거 아니야? 이 정도면 슈키가 싫어하는 우유라고 하면 믿을 수 있을 것 같은데...


    >


    "효은시지낭봉쥬에 31사이, 피자와 라면 먹고 3키로 쪄서 놀라서 전부 sound에서 넘어졌었군?"​ ​"...?그거 어떻게 아세... 요우...." "그러니까 오빠 제 팔에 shooky라고 썼잖아 6년 전에."​ ​"그거 아직도 제 팔에 남아 있지만"​ ​ ​ ​ ​ ​ ​ 설마... 라는 마음으로 내가 shooky라고 써있던 왼쪽 손목을 잡아보니 어???? 내가 잘못적힌 흔적까지 그의 손목에 있었다."정말, 슈키..."


    >


    진짜 내가 슈키라니까? 아, 사람 이름으로는 민윤기.정말 슈키라고? 이남자가?아니현실적으로이걸할수있다고? 그러면... 내가 버린 인형들도 이런 사람이었어...? 그럼 내가 버린 아이들도 너처럼 사람이야...? "아니? 반인반인형은 나밖에 없는데? "그렇다면 너는 왜 사람인데...? "응... 네가 나를 많이 아끼고, 사람... 아, 아니야 도깨비 알지? 낡은 물건이 사람이 되는 것. 그래, 알았지? "그럼 하나 우리 좀 누워보자.아... 요즘 저 슈키... 아니, 민윤기의 무릎 위에 있었다. 아니, 잠만 자는데 왜 자? 남자랑 여자랑? 같은 침대에서? 자네 요즘 비정상적인 의견 말이야."​ ​"네?이 아니잖아 하하~하 아~빨리 누워하하핫"​ ​"내가 너를 6년간 봤는데 그 정도도 모르는 것 같나? "당신, 나한테 해준 저속한 말만 몇백 개인가..." "아! 그래!!" 이상한 의견 했어요! 근데 우리 왜 누워? 너 때문에 잠을 잘 못 잤잖아. 너를 재워줄 생각으로 사람으로 변했는데, 이런 말을 하면 좀 이상하잖아? 그러니까 빨리 누워" "알았어" "뭐야..." 얼굴 보면 엄청 차가운데... 보기보다 너무 착하지 않니? 역시 슈키는 상냥하구나! 히히, 특별히 반박할 말도 없는 여주는 윤기 옆에 누워 품에 쏙 들어갔다.​​​​​


    >


    "잠깐...잠깐만..." "히히슈키..." 아니, 윤기야 내가 형 형한테 맨날 말했잖아 형도 혹시 사람이 되면 네 품에서 자라고... 히히" "하..정말로.. 알았어. 어서 자.짜증이 나면서도 빨리 자라고 토닥여 주는 윤기의 손에 의해 점점 졸리기 시작했죠. 윤기흉곽에 얼굴을 묻어서인지, 윤기 심장소리가 큰지, 내 심장소리인지 잘 모르겠지만 빨리 뛰는 심장소리와 윤기 특유의 설탕냄새? 어쨋든 달콤한 냄새로 오랜만에 일찍 잠이 들었다. ​​


    2. 적응(이라고 쓰고 약 간 섬 있다 ​ ​"거짓말 음...."​ ​ ​ ​ ​ ​ 낮 햇볕 때문에 깨어 보면 눈 앞에는 벽밖에 없었다. 하아... 민윤기 멋있었는데... 슈키로 바뀐건가... 아쉽지만 굶어죽기 싫어서 점심 섭취를 하려고 일어서려고 하는데 뭐? 이상한 손이 나를 껴안고 있었다. 설마...하고 옆을 보니, 윤기가 나는 채로 자고 있었다.​​​​​


    >


    '가지 마... 자기 졸려...'sound! 자주 무시하고 자기 배고프니까 하나 단 밥부터 먹자!밥 먹으려고 했는데 윤기가 완력으로 내 침대 쪽으로 당겼더니 얼어... 자세가 좀... 윤기 위에... 하하하하핳 "ᄋ, 자신 내려줘.." 싫어 안놔.. 졸리다고.. 똑바로 자고..." "아니, 내가 배고프다고 TT_T


    >


    아니, 너 잘 때 니 잠꼬대로 과도한 사람 안고 뽀뽀하고 내가 얼마나 과잉 설とき는지. 에? 내가 말했다고...? 아니, 자고 있을 뿐인데 왜 설레는... 야... 설레게.. "그때 뽀뽀할걸.." "우와, 얘가 미쳤나봐!!" 순간적으로 부끄러워서 윤기있는 가슴을 쳤다. 근데 자세가 이상하다고... 그런데 어째서 이런 이상한 눈으로 나를 쳐다보는거야...? "왜 그런 눈으로 보게 된거야!!"


    >


    "......댁의 낮에는 뭘 해줄까 생각중이야. 뭐 해줄까? '내가 살 빼니까 우유 먹고 싶은데?' '아니, 왜 우유 마셔? 우유 정말 사라져 버려야 할 존재예요;; 그래서 니키의 키가 작은 거야. 폭렬음과 함께 윤기가 슈키로 바뀌었다. 아니, 키가 작다고 놀리는 게 어때? 잘생기면 되는구나! 그렇게 자신보다 커서 왜 굳이 그렇게 키에 집착하는지;; 야슈키.댁 그렇게 귀엽게 변했다면 내가 미안하다는 것, 그건 구본인 큰 오산......이 아니라 정답이야? "그러니까 그만 삐진 사람으로 있자?"흥~하고 폭발음이 들리면서 슈키가 요염하게 변했다. 아, 이 폭발음에는 적응력이 전혀 없다는 스토리네. 뭐 그래도 스토리는 잘 들으니까... 그 본인처럼 같이 사는 편해.본인 키가 작다고 놀려도 되니까 살 빼지마? 왜 요즘 살이 쪘어? 에바야.


    >


    "댁이 세상 나라에서 1개 1g씩 없어진다고 생각하면서. 그거 나 못 견디겠어. "뭐야 진짜... 얘 진짜 햇빛에 타서 진짜 착한 애 아닌데 T-T" 그렇게 말라서 살 안 빠졌어. 앙상한 카시나가 어디서 큰 첫날 sound를 하고 있어!! "푸훗"자신이 한 이 이야기에, 나도 민망했을지도 무턱대고 화를 내는 윤기가 귀여웠어. 그래 살빼지 않을께


    >


    "그럼, 바로 자야지..." "ᄋ, 야!!" 그럼 본인을 내려줘...!" "싫어, 그냥 내 위에서 シュ... zZzZ "아니... 진짜 창피하다.왜 내가 민윤기 위에서 자야 하는데 빨리 자라고 하면서 내 등을 토닥이는 민윤기 때문에 졸음이 역시나 자세 때문에 창피해서 억지로 잠을 자는 여주인이었다. 음, 3분, 다음에 윤기가 위에서 쿨쿨 잔 게 함정이었지만 이이에키했다 아, 진도가 정말 빠르다고? 근데 얘네들 아직 쫓기고 있구나... 쌍방인데 둘 다 쌍방이라는 걸 모르고 그냥 서로 재우고 재우는 사이라고 부정하는 건 좀 이상하지만 이 얘기다.쿠쿠쿠


    3. 질투 겸 고백 ​ ​ ​ ​ ​(윤기 시점)​ ​ 이미 밤 10시인데... 김여주는 과제 팀플 하러 간다는데 왜 안오니? 걱정이 되고...​ ​ 오후 7시 1석의 준비는 했지만 갑자기 티무풀 하느냐고요 식사도 안 먹고 바로 카페에 간 여주가 걱정되는 빛이었다. 목소리, 솔직히 이야기는 윤기는 김 1여주에 1석을 먹으면서 고백을 할려고 했지만 이야기이다. 그리고 밥도 안먹고 정말 거의 공복에 커피를 마시면 항상 배가 아프다고 말하는 애가 카페에서 커피 마시고 속상해 할까봐 겁도 나고.... 중요한 것은 그 팀에 여주인공을 괜찮게 해준다는 정호석이라는 애가 있다는 스토리다!! 얼굴을 보니 김여주가 이상형의 다람쥐 같다고 울면서 정호석이라는 마스마가 김여주를 납치당할까봐 걱정되는 윤기는 큰 결심을 한다...! 김여주가 있는 카페로 가자...!


    >


    (화끈!) (맹세해!)!) (마소리 먹었다!!)! (정호석인가 뭔가 전부 죽었다!) (여주는 내꺼다!! 그렇게 다짐해서 집앞 현관문을 열어보니 여주와 다람쥐 색으로... 아니, 정호석이 있었다.​​​​​​​


    >


    "사랑해요~" "응~" ᄋᄆᄋ... 문을 살며시 열어보니 안주인에게 사랑한다는 호석과 알았다는 안주인이 있었다. 뭐야, 정호석 저 다람쥐색...니가 벌써 선수 친거야...? 복잡한 감정으로 살며시 열린 문을 잠갔다. 하아... n년인형 인생 최악이었어 에러 일실로!! 나쁘지 않아. 같은 반 인형이 왜 인간과 사랑을 나쁘진 않니? 아니, 그래야 인간이 되는데...! 나는 실로 여주를 좋아하지만.. 하아... 모르겠다 그냥 인형으로 있자. 그저 여주가 행복하다는 것을 옆에서 지켜보자. 나쁘지 않아, 똑같은 게 뭔데 XX... "Team Pla~ 여자!!" 왔어요! 아 배고파요.헤헷" "응...?" "민윤기? 집에 없나 없나 없나..." "응... 안되는데..." 현관 앞 신발장에서 혼자 이야기 하는 게 너희들 너무 귀여웠다. 전부터 그렇게 혼자 이야기 하는 거 귀여웠는데. 이제부터 또 가만히 지켜봐야 하는거야.." 어? 민윤기 왜 슈키야? 설마 너희들 밥도 안 먹었고 팀플도 먹고 삐쳤니?아니, 교수색. 아니 교수님이 갑자기 주제를 바꿔서... 어쩔 수 없었다고..." "게다가 정호석이 발표 안 한다고 해서 내가 다 한다고 했어..." "아니야... 내가 너 걱정할까봐 커피도 안마셨어!! 그러니까 삐치지 말고... "응...? 그럼 나쁘지 않아 설마 정호석이 그 뭐냐 그 여주가 발표 대신 해주니까 고맙다고 농담으로 사랑한다고 한거야...? ぇ 뭐야 민윤기? 정말 왜 바보지? 그럼 뭐라고 인간화하면 좋을까?(다시 전치적 작가 시점) 야아...화가 나서 정말... "나쁘진 않아요.너희들에게 거의 매일 고백한다는 이 스토리다...갑자기 인형이 된 윤기... 아니, 슈키를 끌어안고 고백합니다라는 여주의 폭탄 발언에 당황한 윤기가 펑 하고 인간으로 변신했다. 아, 둘 다 사과처럼 새빨갛게 된 채 이 이야기였다


    >


    '무슨 소리야 얘가...' 아니... 민윤기... 자기 형이 괜찮아요.고!!!! 거짓없이!! 이야기의 귀를 모르겠다!!" 괜히 민망해진 여주인이 화를 내면 손으로 입을 막는 윤기였다.뭐야 민윤기 왜 그래? 미친자신? 아니 내가 스토리 하는게 싫어 자신...? 순간 당황한 여주인한테 웃으면서 말하는 스토리가, "나도 괜찮다고 가는 자신이야" "폰세 자신에게 마스마가 고백하자. 왜 가는지 고백하고 가는지..." "옛날부터 부산 사투리를 쓰는 마스마에게 고백받고 싶다고 했잖아. 얼마나 자신이 습관이 되었는지, 아니면 아자신? "ᄆ, 뭐야... 거짓없이...? "아니, 거기까지 기억하고 있어요." "그렇다면 가봐야겠어요."


    >


    돈 하나부터 하나하나다?"​ ​ ​ ​ ​ ​ ​ ​ ​ ​ ​ ​ ​ 외전 공감 28개의 댓글 하나 8개 이상 서로 옆 공개 ​ ​ 욜도욱도 해외에서 하나 부산에 한국 때에 맞춰서 쓴 겁니다. 공감과 코멘트를 한번 하세요.조금 그렇지 않으면 슬플것 같아


    >


    #방탄소년단 #빙의글 #민윤기 #슈가 #방탄빙의글 #민윤기빙의글 #빙의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