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9첫026 BTS 스픽콘 파이널 첫째날 후기,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The Final]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1:04

    대단히 돈주의다.솔직히 말해서 이 단어로 끝난것 같다고 생각해.3시각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를 정도로 즐거웠습니다 이후, 나도 콘서트에 가를 그래서 자고 싶지만 3일 정도 늦추면 과잉 세상은 임금 인상밖에 없다고 생각했어.생각하는대로 남기려고 끝없이 포스팅하는 점심때 포스팅했는데, 점심때 부터 서둘러 굿즈 사서, 집에 들려서 두꺼운 옷으로 갈아입고, 또 과인에게 와서 주경기장을 헤맸어요.찍은 거 다시 찍고 찍고 공식 MD 현장 수령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


    >


    현장 수령의 줄이 견해보다 길고 이벤트 존을 제대로 보지 못한 게 아쉽네요 ᅲ 나의 하나는 아침 1개 찍고 이벤트 존을 즐길 만하다고 생각합니다!쿠쿠)


    이벤트존은 오후에 들어가보니 거짓없이 거의 완성되었기에 사진찍는곳만 몇군데 들렀습니다. 뭐 그럭저럭 괜찮은데 와서 본인확인하는 의자 앞에서 본보 예고편 기다려보고 여기저기 걷다가 한자리 먹어야겠다 싶어서 편의점 샌드위치로 한끼 해결했습니다. 푸드존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표준한바퀴 돌고왔습니다.


    >


    >


    현장수령줄 앞에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에서 괜히 하상이 예쁘고 감성적인 사진도 많이 찍었네요.​ 4시 반에 입장했는데 받은 필라 담요!당일, 정말 더 없었다. sound 다리가 진짜 많이 추웠을 것 같아요( ́;ω;`)


    정말 예쁘지 않으면 신요!! 휠라모델 활동기간이 기다려집니다..​ 저는 오늘 3층 2첫 구역 담쵸크, 이른바 하쟈싱님 자리로 하는 곳에 갔는데 소견보다, 금 만족스러웠습니다.2첫 구역이 마치 돌출 무대 앞이니 무대 전체적으로 잘 보이고 아미와 바뀌는 것도 덱무 잘 보이고 공연을 즐기기에 좋았습니다!​


    >


    기다리면서 이런 기념사진을 찍어주고 www.


    >


    이것도 사소한 에피소드가 있는데 구호를 3장 모으고 인증하고 싶었지만 공연 다 본 후에 회장과 와인이 오는 곳이 없었습니다.저 자리에 놔뒀는지 다 보고 왔는데. 저의 뒷손이 것이 잘못이 만들어(눈물)​ 그보다 2가끔 정도 앉어 본 공연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 세리는 기존 스픽콤과 비슷한 1 했지만 1배의 멤버들의 텐션이 좋았고, VCR도 기존의 투어에서 보지 못한 영상과 모두 제게 올 때마다 함성을 내질렀다.디오니소스 너투데이윙스쓰리콤보 거짓없이 처음 듣자마자 잘 줬다!! 무대도 너무 잘하고 신나는 현장 분위기나 아미들의 합창으로 거짓없이 다 좋았어요.처음 디오니소스 전주과에 왔을 때부터... 아~ 올콘하는 거 정스토리 잘했어거짓없이 당신을 보고 싶었던 무대였는데 현장에서 보니 チョン스토리 당신 너무 좋았어요 JUST DANCE 유포리아 거짓없이 제이홉은 요즘 당신은 잘생겨지지 않았나요?ᄒᄒᄒ 밝게 웃어줘서 심쿵..춤추는데 당신 너무 잘해서 또 심쿵 ᄏᄏᄏ 유포리아는 도입부 유포리아 할때 잘 끝났어요(웃음) 잘 모든 순간이 좋았어... 정국이가 무대 위에서 행복한 느낌이었어요.(웃음) 밝은 여름은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날아다녔던 것도 생얼로 보게 되다니!! 아!그리고 정국이 단발 머리 1시에 찍은 VCR벌벌 거짓 없이 당싱무적 잘 어울리고 귀엽고 예쁘고 다한 영상까지 완벽합니다!!BEST OF ME 세렌디피티 LOVE 베오프미는 거짓없이 콘서트를 위해 태어난 노래 같았습니다당신, 정말 재미있고 즐거운 무대였습니다.w 지민이의 세렌디피티 거짓없이 쌩얼로 보니까 포옹의 댄스선과 음색..좋아하게 될 수 밖에 없었어요.중간에 박지민 소리 지르면 웃음보가 터졌을 때 심쿵모멘트 ᄒᄒ RM의 LOVE 하면 최근에 영화로 스토리의 처음 노래가 공개되고 처음 무대를 했을 때 아무도 따라하지 못하는 모습을 잊을 수 없다는 게 자꾸 견해과였어요.그래서 더 크게 외치고 응원했던 것 같아요.거의 매일 좋은 무대입니다.가사도 정말 좋고!! 작은 것을 위한 시


    >


    >


    너희 너희 너희 무명곡!! 작은 시의 무대를 직접 이렇게 보다니!! 스토리가 필요 없던 무대였어요우지민이 석진이 던진 장미꽃을 가져와 입에 물고 정국이가 양보해 준 장면이 기억에 남네요.정말 명곡 메들리 방탄소년단은 정스토리 미남으로 춤도 잘 추고 무대도 잘 추고 좋은 노래입니다.특히 불타오르네, 정말 지금도 각종 예능 bgm 단골로 라이브도 잘하고 무대도 재미없다고 보통 다 좋았어요.여러분 콘서트 가세요슌이 진짜 무대는 너희들 다 잘해요!! Singularity Fake love 태형이 VCR 딱 나쁘진 않은데 함성! 꼬옥! 진짜 너네 너무 잘생겼네요.멍하니 보고 있으면 침대 넘어, 나쁘지 않아도 쓰러질 것 같았다.ᄏᄏ 무대를 너희들 다 잘해요! 진짜 보통 밀착카메라로 느끼는 거랑은 또 다른 무언가가 있어요 정말...응?ᄏᄏ FAKE LOVE도 좋았어요.워낙 명곡이라 스트림 ᄒᄒ 사실 오리지널 무대도 한번 보고 싶지만 그건 면세점 콘 같은 걸로 갈 생각이에요.진짜 지금까지 안무하면 방탄소년단의 숨이 멎지 않을 것 같아. (웃음wseesaw 에피파니쿤 형들 무대는 진짜 레전드였어요.특별히 슈가니트의 한쪽이 내려가 나쁘지 않을 때 아미들의 함성을 잊을 수 없습니다.시소 역시 정스토리 명곡. 슈가의 노래도 되는 랩퍼. 정말 오항시 공연에서 에피파니가 빠질 수 없어요. 안 끝나고 VCR이 추가로 나쁘지 않고... 길어서 뭐지? 했는데 스탠드 마이크에 비까지 코코코 피아노가 없다 에피파닐 무대! 그러니까 일콘을 오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히라이브 너희들은 너희들 다 잘해요! 정말 좋은 노래도 있는데 그 가사를 하는 석진이 감정이 정스토리를 듣는 사람의 가슴을 감동시킨 것 같아요.전하지 못한 진심 Outro: Tear 보컬라인 랩라인의 유닛곡입니다.w음 으로 일격하는 정모진과 랩으로 일격하는 티어... 이런 유닛 너희들 애기 결정할꺼야!!Micdrop Idol 머그드롭이 기존의 스픽콘에서는 엔딩이었지만 어린이 달러가 엔딩이 되었네요.마구 드롭은 전 이야기의 무대를 볼 때마다 감탄하는 명곡들이지만 실제로 본 나의 눈을 칭찬하고 주는 www아이 달러는 굉장히 재미는 않은 곡들이어서 모두 즐겼다고 생각합니다..​ 어린 아이돌까지 마치고 앙코르까지 5분 정도 텀이 있었지만 처음에는 응원법 중 3층 두 날개로 도우루셋 부르게.서로 노힘이 멀어서, 메들리를 부르지만 울려요. 이런 식으로는 이제 몰라요. 심정으로 파도타기를 한다...결과적으로는 이게 도움이 되었지만...너희가 많이 앉아있다.보면 뭔가 맞춰서 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


    앙코르를 기다리며 1컷, 아미ー 봄의 하트가 만들어진 것이 너무 예쁘잖아요..3층도 speak your self히트했지만 나는 너무 안에서 앉아 찍지 못했어요 T.T 기다리면 앙코르 시작!Anpanman Sowhat Make it right소우주가 그다지 나쁘지 않다는 곡, 암팡을 직접 들으니 대단히 좋았습니다.멤버들의 웃음을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곡입니다!! 소왓도 콘서트를 위해 생겨난 명곡. 너무 즐거웠어요.그렇게 metchick 정말로 이 명곡을 쌩얼로 듣다니!! 다들 진짜 라이브 장인!


    >


    메키체크전에 아미타 라고 말했던거 같은데(기억x) 언제나 아미타입니다.막 받은 참이었습니다.멤버들이 준비한 작은 이벤트!! 우리의 아내 소음과 끝은 언제나 너야.롭셀콘과 스픽콘의 시작과 끝이 서울이거나 언제나 아미들을 잊지 않는다는 예기치 않은 감동이 물결칠 때 태형이 그것을 사자성어로 수미쌍관이라고 말하며 웃음.모두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소우주 전에 멤버들 마지막 코멘트할 때 정말 7명 모놋다 마음을 담은 것 같아요 가장 연상의 박석진은 항상 행복하지 않고 유쾌하게! 아미들 스트레스 풀라고 소리 질러!! 너무 하고, 그것으로 됐다고 끝냈더니,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것 아미를 생각하는 석진의 감정 호프가 항상 치밀어 오르는 걸 참고 있었어요. ᄒᄒ일과를 끝내고 돌아와서 집을 섭취할 생각이야 ᄏᄏᄏ 항상 슈가텐션 정예기 좋았는데 그래서 함성이 크지만 울어버리니까 잠실 주민들을 위해 줄여달라고 ᄏᄏᄏ 역시 한슈가다운의 멘트 정국이는 드럼무대를 끝내고 바지 가운데? 요즘 엄청 시원한 tmi를 가끔 조심스럽게 발을 모으고 있다고.태형이도 구내염이 생겼지만 물었다는 tmiᅮ칠을 하고 앞으로도 무대 열심히 하겠대! 지민이는 수많은 '나쁘지 않아'로 투어를 해왔는데 그때마다 우리 나쁘진 않아.아미 여러분이 자신을 알아주지 않았다면 이런 영광스러운 순간도 없었을 것이라고! 아미를 잊지 않는 따뜻한 감정, 남준이가 마지막으로 잘 지내냐 하는 얘기를 예전에 싫어했었습니다. 그래서 곡도 썼다고 하면서 요즘 트위터와 위버스에서 아미들에게 잘 지내냐고 하다가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고.아미가를 물어봤을 때 건강하다는 것은(물론 요즘도 다른 때와 변함 없이 잘 지내고 있지만)요즘도 주변에서 나쁘지 않아풍 말을 듣자 감정이 힘들지만, 내가 우리 7명이 잘 지낸다고 할 수 있는 것은 아미 여러분이 우리의 힘이 되어 주기 때문이라고 ㅠㅠㅠㅠ ​ 그것을 기억하라고 말하고 불끈하다가, 호프이이 잘 사는 것 ㅠ ​ 아이:나 친구인데 정예기 예기 잘합니다.너가 형한테 할까?그렇게 남준이는 침착해졌어요. 무엇인가를 주체하지 못하는 느낌이 있으면, 멤버들이 스스로 댓글로 때립니다.그래서 준비하는 거 보면 가슴이 짜릿해지는 게 있는 것 같아요.감동의 순간이 지나지 않아 파도타기 타입입니다.(사실 웨이브가 어디로 들어갔는지 기억나 xᅮ) 아까 버릇들린 덕분에? 두 번이나 나쁘지 않아! 성공할 거야! 진: 와, 역시 한물간 민족! 하고 있는데 전부 빵 터졌네요. 어쨌든 모든게 끝나고 소우주태입니다. 너 무명곡이니까 더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소우주' 엔딩으로 정예기를 켠 '소우주'와 다음 날도 들으러 갈게요!


    >


    >


    >


    >


    + 엔딩 불꽃놀이 영상입니다 문제시 삭제합니다!


    ​ 이는 3층 자리에서만 가능한 뷰가 아닌지;;마지막으로 멤버들이 인사하고 들어갈 때 발생한 불꽃놀이 인것 (웃음) 지역의 축제감정 한크ヮ. 오늘 생중계도 있어서 간단하게 쓰려고 했는데 쪽공과 곡마라든지 한마디라도 남겨두고 싶어서 쓰다보니 노힘 길어졌네요. 혹시 여기 아래까지 오신 분이 계셨다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여러분 콘서트 꼭 가세요 2번 가세요!!!​ 3층인 그라운드인 좌석에 관계 없이 가고 오면.정말 후회하지 않을거예요!!


    >


    >


    해질녘 경기장이 너무 예뻐서 찍었어요. 낮의 여름항구 때도 예뻤고, 방탄소년단도 예뻤던 하루 후기의 끝! 둘째 날 콘서트로 만과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