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사랑한 ; 조심하세요! 덕통문제!!_스크린을 점령할 차세대 눈호강 외국남자배우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6:34

    >


    >


    #티머시 샤라메아누 본인들의 팬이 난리를 친 요즘 부쩍 핫한 배우입니다. 올해 23살이 되었습니다. 청춘이네요. 부러워요. 아시다시피 올해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되어, 앞으로 무한히 기대되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그의 다음 작품은 역시 본인, 올해 아카데미 감독상에 오른 유 1여성 감독은 고우이크의 레디바ー도이다니다.


    >


    >


    >


    #톰 홀랜드, 3번째 재부팅된 스파이더맨:회에서 스파이더맨에 뽑힌 톰 홀랜드입니다. 더 임파서블에서 아역으로 가능성을 내비친 톰 홀랜드는 정변의 바른 예로 웃는 모습이 누 본인들의 마소음을 훔쳤다고 해야겠죠. 본인이 가장 젊은 스파이더맨으로 뽑혔기 때문에 그에 걸맞은 하이틴물 소견까지 탄탄했던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보면 톰 홀랜드 팬이 많이 있습니다. 차기작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입니다.


    >


    >


    >


    #안셀 에르고트는 요즘 방탄소년단을 검색하면 관계있는 할리우드의 식견은 차세대 배우다. AMA에서 방탄소년단 찍는데 정신 못 차리는 귀여운 동영상도 있잖아요 안녕하세요, 헤이즐과 다이버전트 시리즈로 많은 팬을 만들고 지난해 베이비 드라이버에서 방점을 찍었습니다. 제 여자친구가 이 배우를 매우 나쁘게 생각하지 않아요. 안녕, 헤이즐에서 웃고 있는 모습에 완전히 녹다운됐다.다음은 골드핀치인데 어떤 영화인지 한번 봐야겠네요!


    >


    >


    >


    #사카구치 겐타로 친국도 일본에서 요즘 가장 핫한 남자친구 배우로 유명하잖아요. 모델출신이라 그런지 키도 상당하고 얼굴도 굉장히 도외적으로 보여서 많은 여심을 훔치긴 할 것 같아요. 최근에 영화관에서 나라타주를 보면서 봤는데.. 흠..잘생긴 얼굴에 아쉬운 배역을 맡게 되어 아쉬웠어요. 한국에서 유행을 크게 이끈 시그널 일본판에서 이재훈 역에 캐스팅돼 기대감도 줬습니다. CGV JFILM 페스티벌에서 당일 밤 로맨스 극장에서 개봉한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


    >


    >


    #에즈라 밀러 저스티스 리그에서 블핑이 마지막처럼 나쁘지 않았을 때 한국 팬들은 상당히 놀랐고 기분이 좋았던 경험을 했을 겁니다. DC 히어로 영화에 K-POP이 나쁘지 않은 에즈라 밀러는 국내 팬들에게 호감을 얻었을지도 모르겠네요. 플래시로 나쁘지 않은 재기발랄한 성격이 한눈에 꽝!! 예전에 그의 신비한 동물사전을 소견하면 상당히 반대 방향으로 가죠. 아무래도 에즈라 밀러는 퇴폐미와 과즙미가 동시에 얼굴에 있는 배우 같아요. 그의 차기작은 역시 나쁘지 않고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입니다.


    >


    >


    #브렌턴 스웨이츠는 내가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내용이 없다. 그래서 보고, 정말로 멋있는 배우라고 생각했습니다. 왜 이 배우가 올랜도 블룸과 관계가 있는데 올랜도 블룸리즈보다 더 이목구비가 뚜렷하다는 생각을 받았죠. 그 때문에 생각이 과인서 목록 업 했습니다만, 조사해 보니 갓 오브 이집트에서 과인이군요. 착한 탈에 웃는 것도 매력이지만 몸짱이네요. 개인적으로 정말 부럽고 닮고 싶네요 결실내용 무슨 하과를 따라갈수 없는 의지박약의 닝겐인 나는 정말로... 부러운 얼굴이에요. 훔치고 싶네요.


    >


    >


    >


    #찰리 로우글을 쓰기 위해 여러 배우를 검색하다가 찰리 로우라는 배우를 알게 되었습니다. 톰 홀랜드와 스파이더맨 리부트의 최종 후보까지 올라 탈락했다는 기사를 보고 아셨죠. 찰리 로우, 이 사람은 피터 팬; 전설의 시작에도 출연했네요. 맞아요. 그때 진짜 크면 대성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그런데 그의 필모가 영화는 생각보다 없네요. 여전히 열심히 준비중에 있을까요? 그가 왕성한 활동으로 관객이 찾아오기를 기다려봅니다.


    >


    >


    >


    #이스라엘 브로우사드 해피데스데이는 지난해 제가 본 매우 신선하고 재미있는 코믹 호러라는 견해가 들었어요. 원래 여주인공이 이끈 일인지는 영화여서 그런 여주인공 앞에서 낮마다 본인은 남자배우였던 이스라엘 브로우사드도 매우 인상 깊었어요. 영화가 후반에 접어들면서 남자배우가 잘생겨지는 견해는 점점 더 보면 친해진 탓인가 싶었는데, 그러다 이 배우 인스타그램에도 가고 키이지도 찾아보니까 잘생긴 배우네요. 역시 잘생긴 배우를 찾는 건 조금 노력하면 되겠네요. 쓰면서 거짓말없이 부럽다는 견해를 몇번인가 본인이였는지;;


    >


    공감, 댓글은 너무 좋아요 이제 출처; 네이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