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스24 책을 사면 펭수 마그넷이 엣헴엣헴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7:50

    얼마 전 가족 모두 워터파크에 다녀왔는데, 따뜻한 물풀이라 괜찮나 했더니 함께 감기에 걸려 버렸습니다. 주요예기이지만 외출을 할수없어서 골수, 감기가 정말 독하네요.사과는 키즈카페를 가자고 하는데 기침을 하면 다른 애들한테도 민폐니까 집에서 놀았어요.yes24에서 책이나 장난감을 구입하고 너무 신 아니며 게 놀았다는 것은 아닌 비밀인지 우오루이에스 24상품으로 펜스 자석도 받았습니다. 신이 나쁘지 않다 신이 나쁘지 않다 엣짱 신이 나쁘지 않다 ♬


    >


    핑크 폰 아쿠아리움 조리유비 포롱포롱, 뽀로로의 물감 색, 북한의 만화 원더풀 사이언스 일 4:우주 개발 ​ 사과가 친구의 집에서 조리유비을 하고 본 달음에라도 사달라고 했지만 예수 24유아 도서에 핑크 폰 조리유비이 있거든요. 장난감도 있어서 좋네요! 장바구니에 담으면서 보여줬더니 이것이라고 해서 샀어요.직접 고른 뽀로로 물감 색칠이나 우주개발에 관한 과학만화들도 좀 읽어봤습니다.


    >


    나는 책을 주로 예수 24로 구입하기 때문에 예스, 베리 굿즈를 받는 것이 큰 즐거움입니다.최초의 달 예스 24상품 조사하고 펜스 자석이 있어서 빨리 주문을 완료했습니다!늦으면 없습니다. 무조건 속도 생명. EBS 콘텐츠 추천도서 포함 도서/이북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


    >


    펜스 실사 마그넷 8세트라니! 펜스 자석을 받기 위해 책을 삽니다.펜하! 알았어요!!! 자석만 봐도 펜스 음성이 자동 재생되는 이유가 뭘까요?흰자가 이렇게 큰 캐릭터가 귀엽다니.펜스 아이 정해줘


    >


    하느님도, 하느님도, 에펜 구두도, 자석이 두꺼워서 굉장히 찰싹 달라붙습니다.김치냉장고에 담가놨더니 사과가 너무 좋아서 지금은 자석칠판으로 이사시켜놨대요.


    >


    키즈아이콘 뽀롱뽀롱 뽀로로 물들이는 색칠북


    >


    로켓모양을하고사과의개인취향을저격해버린팔레트다른물감색칠북은기본팔레트에물감도몇개없었는데제품은색깔도다양하고정말괜찮습니다.


    >


    물감을 짜서 만든 형태라 물만 바르면 색이 제가 됩니다.붓이 제가 들어갔는데 딱딱한 그 자체네요.하지만 한 번에 전부 들어 있기 때문에, 양동이만 준비하면 되기 때문에 편합니다.


    >


    가장 1장에는 물감이 섞이면 어떤 색깔이 과인 올지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사과는 물감의 혼합을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색칠은 뒤로 미룬대요. 없는 색깔도 만들어서 쓸 수 있으니까, 오무이가 먼저 보고 시작했으면 좋겠어요.


    >


    >


    뽀로로, 크론, 에디, 루피 등 뽀로로 마을 친구들 그림이 다양하게 들어있어요.종이도 두껍고 페이지가 많아서 좋네요. 가격 대비 아주 훌륭해!


    >


    아이윌 컴퍼니 탁구 아쿠아리움 낚시놀이


    >


    제가 어릴 때도 이런 낚시놀이가 있었는데, 또 구관이 명관인 것 같습니다.요즘 아이도 형 못지 않은 탁구놀이 장난감입니다.건전지는 단 3개가 들고 있지만, 단 3개가 들고 있는데 별로 준비해야 합니다.


    >


    핑크색 아래 항상 그랬던 것처럼 색낚싯대가 두 개 들어있어요.근데 좀 얇은 편이라 사과가 휘면 부러지더라고요.낚싯대가 약 오랜만에 더 튼튼했으면 좋겠어요.


    >


    낚싯대는 옆에 끼워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장난감을 가지고 놀던 강에 정리를 하는 습관도 기를 수 있지요.요즘 사과가 전보다 잘 정리되어 뿌듯합니다.


    >


    수직과 입을 쩍쩍 벌리고 있는 생선 12마리 치아 부위가 다소 날카로우니 조심하세요.자석이 아닌 낚싯대로 걸어서 잡는 형태입니다.


    >


    소리의 악도 본인이 와서 불빛이 반짝반짝 빛나면서 빙빙 돌아요.3개의 동요가 번갈아 본인이 올텐데 sound최고입니다. 조금 큽니다


    제가 먼저 해봤는데 은근히 어려워요.자석으로 붙이는 것이 아니라 물고기가 입을 열었을 때 낚싯대를 걸어야 하기 때문에 타이밍이 정말 중요하네요. 어린 아이들 하기에는 수준이 좀 높아요.


    >


    지식 채널 만화 원더풀 사이언스 일 4우주 개발 조)진영 문 킴속료은 회석(최용석)의 감작


    >


    펜스 마그넷을 받기 위해 EBS 콘텐츠 추천 도서 중에서 골라봤습니다.학습만화이지만 우주개발에 관한 이야기라 사과가 더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


    요즘 초등학생들은 학습만화 정말 많이 읽는 것 같아요.천자문도 만화로 보고, 과학도 만화로 배우네요.저도 옛날에 먼 본인이라 이웃했던 기억이 본인인데... "옛날사람ᄏᄏᄏ 우주개발이나 로켓의 원리 등 다양한 내용이 만화로 본인과 함께 있습니다. 사과보다 제가 더 재미있게 본 적이 없는 비밀본인 중에 초등학교에 가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만화뿐만 아니라 실제 사진으로 장식된 부분도 있습니다.나쁘지는 않지만 우주센터에 관한 이 스토리가 있어서 계속 보고 있었어요.나쁘지 않게 사과가 크면 꼭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


    원더풀 사이언스는 지금도 계속 나쁘진 않은 시리즈입니다.보니까 재미있는 주제가 많네요. 초등학습만화로는 추천해요!


    >


    어린이집에서 견학갔다온 날이어서 교복입고 있는 사과원에 와서 바로 낚시를 보고, 바로 책상에 가져다 앉았습니다.


    >


    타이밍 잡기가 어렵지만 열심히 하고 있어요.하지만 점점 손으로 잡는 횟수가 늘 그렇듯이 나온다는건 비밀이야


    입은 팍팍하는데 왜 안 잡히는지 모르겠네.


    >


    가끔 한 마리 잡으면 네가 너무 좋더라구요.이 배송에 온 일본에서 최근까지 하루도 거르지 않고 낚시를 하고 있습니다.어머니도 강제 낚시 중입니다만, 자주 가지고 놀 수 있어서 좋네요.


    >


    엄마가 새 책도 가져와서 한번 읽어요.그런데 사과는 아직 만화보다는 사진집을 나쁘진 않네요. 표지에 행성 그림이 있어서 1단,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림 속의 태양과 수성, 지구를 찾으면서 나쁘지 않중 4세의 사과에는 쪼~돈의 어려운에서 나중에 보여서 줍니다.


    >


    물감놀이를 하고 싶다고 해서 얼른 준비했어요. 사과맘 극한 직업=요즘 TV나 동영상을 보여주지 않으려고 노력 중이고 힘들어도 다양한 비결로 놀아서 너무 힘들어요.


    >


    제1 나쁘지 않은 붉은 색에서 공략.뽀로로의 턱이 빨갛니?


    >


    또렷하게 색칠하는 모습을 보면 언제 이렇게 큰가? 그리고 오므이는 뿌듯해.


    >


    붓도 씻고 물감도 섞으면서 열심히 색칠을 하고 있습니다. 물감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해보았는데, 이런 고체의 물감은, 저의 하나가 좋다고 생각합니다.군더더기 없이 정리도 간단하고 만족합니다!


    >


    어머니와 함께 그림 한 장을 완성해 보았습니다.자신의 심오한 작품세계를 설명하고 있습니다.이 책은 직접 골라서 그런지 더 나쁘진 않네요.매 1장 1같이 하자고 하고 꼼꼼하게 활용 중입니다.사진에 보이는 그림도 구로다 색이 적어졌다고 나의 1도 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