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스핀 아웃 리뷰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5:50

    호오호오 혹시


    >


    이 드라마 보신 분?송중기 씨의 절절한 모습도 볼 수 있는 국내 피겨스케이팅 드라마입니다.그리고 넷플릭스로 라인업된 미드


    굉장히 잘 아는 드라마의 배경은 피겨스케이팅이지만, 저는 조울증 다큐멘터리(스킨스 같은 느낌이 조금 있습니다) 이 드라마의 문제, 사건에 피스토리하게 만드는 판정적인 이유가 정신적인 이유이기 때문에, 지금 방송중이고, 은근히 스포하면 재미없는 스토리가 많기 때문에, 이번 리뷰는 조금 간단하게 해 보았으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등장 인물


    >


    싱글 유망주였지만 점프 중 머리를 다쳐 짝으로 전향한 주인공 캣이 어릴 때부터 줄곧 짝 하나를 놓치지 않았던 부자 아들 저스틴.


    >


    어머니 캐럴(왼쪽)과 동생 세리 자신(오른쪽)


    >


    캣의 절친한 사이인 마커스.


    >


    캣의 어린 친구이자 만년 싱글 2위, 젠


    >


    세리 자신의 피겨 코치로, 엄마의 남칭 미치이 정도가 비중 있는 역입니다.


    줄거리(매우 짧습니다.)


    점프에 공포증이 생긴 주인공 캣이 짝으로 전향해 저스틴과 파트덕이 되고, 두 사람이 전국대회 올림픽을 향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에서 어머니 조울증 캣의 조울증 사이에서 외로움을 느끼는 셀리그아인의 조울증 관계였던 두 사람이 파트택으로서 연인으로서 점점 친해지는 가운데 친구 젠과의 트러블이 생겨 잘 참았던 캣의 조울증이 폭발하고.


    >


    두 지역대회에서 연기를 마지막으로 시즌 일은 마무리할 자신이 있어요.


    >


    이 드라마에서 처음 봤는데, 너무 잘생겨서 커플끼리 이쁘고, 너무 예쁘고, 게다가 내 최애기 배우 카야스코델라리오라니....


    이렇게 이쁠 1인지 쥬은이에키.정말 좋아합니다언니... 스킨스 에피 잊지 못해요.작가가 화초에 카야를 놓고 썼는지...주인공 캣의 특유의 어둡고 우울하면서도 치명적인♥매력을 아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나는 이 드라마를 보고 햐... 조울증이 이렇게까지 심한 병이었나???하고 깜짝 놀랐습니다.실제로 이 병의 증세를 본 적도 없고, 드라마에서의 모습이 실제와 다를지도 모르지만, 느낌이 조금 왔다갔다 하면 당신은 조울증이야? 라는 말을 농담으로라도 꼭 써야지. 라고 다짐했습니다....우울증에 떨고 있었지만, 이 드라마는 제 기준으로는 굉장히 재밌게 봤습니다.스케이팅 선수들 간의 미세한 신경전에 부자/부자간의 혼란도 보이고 있으며, 마커스가 어릴 때부터 겪어온 인종차별에 더해 지역 특성상 마커스가 도저하는 분야에서 미묘한 차별이 있습니다.하지만 그 와중에도 서로를 포용하려고 다시 한순간에 돌아보는게 너무 현실적이고 그 가운데 서있는 카야가


    >


    원래 인생은 이렇다 스킨스 시즌 7 없어^^?라고 되돌아 주는 감정 하하하 ​ 주인공들의 나이가 하나 0대 후반부터 20대 초반이다 보시면 그 제가 가끔 볼 수 있는 다양한 민폐, 어울림, 여우캐릭터는 전부 가지고 싸우고 문재하고 조마조마하게 만드는데, 좋은 게 대부분 어른들이 그런 아이들을 보호하려고 갯지렁이의 룸을 책임지려고 하는 거라서 좀 못달까요키링타임용으로 보시길 추천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