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주 이민-호주 독립기술이민 점수 65점으로 상향 하나89/하나90/489(주정부스폰서)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6:30

    안녕하세요, 시드니 오즈라이프 이민유학센터입니다.


    >


    20최초 8년 7월 첫 1해안 신청된 호주 비자 서브 클래스 첫 89/첫 90/489비자 최저 점수가 65로 상향 조정되 옷슴니다.


    사실그동안각직업군의고득자순서로발행되었던초대장들을보면어느정도는예측했던발표입니다.이러한 발표는 호주연방행정부가 이민자를 받을 때 더 호주에 공헌을 할 수 있는 지원자를 뽑기 위해서입니다.


    >


    상기의 조건이 잘 되면 자연히 포인트 테스트 65점은 충분히 만들어 낼 수 있다 점수예요. 그러나 위의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것이 호주 유학 후 이민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얼마나 가혹한 목표인지는 유학생 전체에 동의한다.하지만 호주 영주권을 취득한 후 호주에서의 안정된 생활을 의견으로 한다면 얼마든지 충분히 도전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호주 이민을 고려하고 있다면, 현재 과인이 받을 수 있는 점수를 아래 링크로 환산할 수 있습니다.


    현재 호주 유학후 이민의 출발점에서 학업을 시작한 학생들, 역시 시작조차 하지 않았지만 계획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는........받을 수 있는 가산점은 전체 받아야 영주권 취득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확인하면 NATTI 2-3급보다는 조금 시험 부담이 적은 시험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주 영주권 도전! 검증된 전문 선다소리원에 선다소리를 받아보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