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본여행] <명탐정 코난> 마니아라면 찾아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3:04

    처음뵙겠습니다 리짱입니다가깝고 저가항공을 이용하면 부다소음 없이 떠날 수 있는 여행지, Japan.관광, 쇼핑, 온천 등 다양한 목적으로 즐길 수 있는 Japan여행. 오한씨는 그 중 어린이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이 떠나지 않는 특별한 Japan 여행인 Japan 어린이니 여행의 목적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도 어렸을 때 재미있었던 만화 "명탐정 코난"의 흔적을 찾는 여행이 오항상의 목적지입니다.


    >


    '악당들의 독약을 마시고 초등 학생이 되어 버린 고교생 명탐정 남도 1(코난). 브라운 박사가 만들어낸 변성 본인 비넥타이를 이용해 수많은 사고를 해결해 나갈 거야!라는 이야기의 <명탐정 코난> 사카이 산혼인 히가시시에서 요혼인고 시를 지본 국도를 조금 달리다 보면, 《명탐정 코난》의 작가인 아오야마 고쇼의 기념관이 본인으로 됩니다.


    >


    만화 속 아가사 박사(브라운 박사)의 아이마인 구형 폴크스바겐 승용차가 전시관 앞에 놓여 있습니다. 굴뚝이 있는 회색 기념관 빌딩과, 새노란 딱정벌레의 자동차, 그리고 푸른빛 밝은 하항시가 잘 어우러져 사진찍기 좋은 배경을 만들어 줍니다.


    >


    기념품샵 입구 벽면에 있는 유명인의 방명록과 사인 속에서 찾은 반가운 이름. 식객>의 작가인 유행만화가 허영만 화백의 방명록을 볼 수 있습니다.


    >


    >


    입장권을 산 후 받을 한글로 된 퀴즈판. 초급용 퀴즈 판자에는 총 5가지 문제점이 쓰고 있지만,"아오야마 고쇼 고향관"의 내부를 둘러보면서 퀴즈를 푸는 방식입니다. 출구에서 카운터 직원에게 퀴즈판을 돌려주면 카드 크기의 작은 수료증을 받아요.


    >


    독 1어판 서가 변성 나비 넥타이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 태양광 스케이트 보드 체험 공간 등의 전시관을 둘러본 뒤 2층에 탄< 명탐정 코난>의 등장 인물끼리의 관계를 1목요일 연 대머리 이해할 수 있는 등장 인물들 관계도가 있습니다. 그 옆에 있는 아오야마 고쇼 씨어터에서 《명탐정 코난》인형극을 만날 수 있고.


    >


    전시관 입구 바로 맞은편에는 <명탐정 코난> 기념품샵이 있습니다. 휴식공간을 겸한 기념품샵에는 코난마니아라면 군침이 돌 만한 다양한 기념품을 팔고 있습니다.'아오야마 고쇼 후루사토 강'은 9번 국도에서 한발 조금 들어 있지만 국도 연변에 약간의 100미터 간격으로 안내판이 항 시어지고 있어 보통 길치가 없으면 어렵지 않게 찾습니다. 버스나 승용차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기차를 타고 JR유라역에서 내려 갑남대로변으로 슬슬 걸어 올라가면 됩니다.


    >


    이 경로를 선택했을 경우, 갑남대교를 건널 수 있지만, 갑남대교에 세워진 '스노쿨링물범 뿌린 코난'...'눈으로 보는 코난' 의 등의 세세한 조각상도 흥미로울 뿐만 아니라 다리 위에서 보는 주변 경관도 꽤 볼 만합니다.


    <명탐정 코난> 매니아라면 꼭 가봐야 할 코난 박물관 청산강창 고리관 입장권을 살 때, 우리들끼리 나누는 퀴즈를 풀면서 전시관을 구경하는 재미가 가득할 것 같네요.오늘 소개해드린 갑남박물관 청산고쇼고리관의 여행내용은 <낭만 레트로 하나 본 어린이니 여행>에서 발췌했습니다.하나본 어린이여행을 한 것 본인만의 특색있는 여행지를 예정하고 싶다면 참고하시라고 좋은 책을 추천합니다.이번에는 어느 아이이기에 여행을 떠날 일이 있는지, 기대해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